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사는이야기

충남넷 미디어 > 사람세상 > 사는이야기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2024년 제8회 충청남도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황리 열려

2024.04.01(월) 08:07:03주향(tolremio@daum.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개회식 모습
▲ 개회식 모습

제8회 충청남도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 주최,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 청양군배드민턴협회 주관, 충청남도체육회, 청양군, 청양군의회, 청양군체육회, 대한배드민턴협회 후원, 플리트 협찬으로 청양군 군민체육관에서 505팀 1,010명이 참가한 가운데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성황리 개최되었다.
   
경기 모습
▲ 경기 모습

3월 30일 오후 2시에 방영섭 충배협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유공자표창, 환영사, 대회사, 격려사, 경품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내빈으로는 김태흠 충남도지사,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김돈곤 청양군수, 차미숙 청양군의회 의장, 박병운 충남배드민턴협회장, 심우성 충청남도체육회 처장, 한우구 대한배드민턴협회 사무처장, 지성로, 나승식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 부회장, 최인숙 여성부회장, 정진호 시니어위원장, 최재원 홍성군협회장, 최장환 공주시협회장, 김용선 당진시 협회장, 김현중 청양군 협회장, 강헌구 논산시협회장, 정승채 서산시협회장, 이규상 부여군 협회장, 오세용 예산군협회장, 배재용 금산군협회장, 최종일 천안시협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개회선언을 하는 김현중 청양군협회장
▲ 개회선언을 하는 김현중 청양군협회장
   
개회선언은 청양군배드민턴협회 김현중 회장이 했으며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와 함께 대회를 주관하느라 수고가 많았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유공자 표창으로는 충청남도지사 표창으로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 나승식 부회장이 받았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충청남도체육회장 표창은 청양군배드민턴협회 김기성 사무국장이 받았다 수여는 심우성 사무처장이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대한배드민턴협회장 공로패 수여는 이성범 충남배드민턴협회 경기차장, 최종석 청양군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이 받았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김돈곤 청양군수는 환영사를 통하여 “ 청양을 찾아주신 김태흠도지사님,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님, 박병운 충남배드민턴협회장 그리고 15개 시군 협회장께 감사를 드리고 충남 동호인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린다. 청양은 체육시설 기반을 잘 닦아 1년에 50개 정도 전국 및 도 대회를 유치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또 108홀 파크골프장을 건립 중에 있어서 청양군이 충청남도 생활체육의 중심이 되지 않을까 한다 배드민턴 국가대표들이 세계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만큼 배드민턴으로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박병운 충남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바쁘신 가운데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김태흠 충남도지사님,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님, 심우성 처장님, 그리고 시군 협회장께 감사를 드리고 오늘은 충남 동호인들의 날이니 배드민턴으로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김태흠 충청남도지사는 축사를 통하여 “김택규 중앙 회장님이 서산 출신이라 역시 충남배드민턴의 힘이 세구나하는 것을 느꼈다. 오늘 배드민턴 가방과 라겟을 받아서 열심히 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생활체육이 활성화가 된 곳이 선진국이니 충남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하겠다. 내년엔 전국대회를 할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청양에 건립되고 중앙협회가 청양에 온다. 대회를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청양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충청남도배드민턴협회장을 6년하고 대한배드민턴협회장을 4년을 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데 이는 동호인 여러분의 뒷받침이 있었기 때문이다. 더 잘 할 수 있도록 많이 격려해주길 바라고 오늘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이어서 경품 추첨이 있었다.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셔틀콕 1박스를 추첨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김택규 대한배드민턴 협회장은 셔틀콕 1박스 추첨을 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이어서 국가대표들이 쓰는 라켓 3자루와 라켓, 가방, 시방 티셔츠 풀세트를 추첨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김돈곤 청양 군수는 가방과 라켓을 추첨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심우성 충남체육회 사무처장은 가방과 라켓을 추첨하였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의  큰 잔치 사진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은 김태흠 충남도지사에게 국가대표 선수들이 쓰는 가방, 라켓, 티셔츠를 선물하였고 충남 시, 군에서 가져온 특산품인 금산인삼, 태안꽃게, 예산 쌀, 부여 양송이 버섯 등으로 경품을 치루어서 좋았다.
   
충남 배드민턴 동호인은 김태흠 충남도지사께서 체육복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아 감사를 드린다며 배드민턴 대회를 위해서 오셔서 축사도 해주셔서 좋았고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이 오셔서 푸짐하게 경품을 지원해주셔서 좋았다고 하였다.
 

청양군 군민체육관
충남 청양군 청양읍 송방리 371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