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청양군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 신춘식 신임회장 선출

2022-02-14 | 농업기술센터


청양군 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이하 협의회)가 지난 10일 청양군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연시 총회를 열고 신춘식(사진 오른쪽) 신임회장과 임원진을 선출했다.

총회에 참석한 40여 회원들은 최대균(사진 왼쪽) 전임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신임회장을 선출하고 유성애 부회장(농촌문화체험힐링연구회), 정한규 부회장(왕대추연구회), 김희연 사무국장(토종벌연구회), 이인용 감사(친환경구기자연구회), 석두환 감사(블루베리연구회) 등 새 임원진을 구성했다. 임원들의 임기는 2년이다.

최대균 전임회장은 협의회와 청양군으로부터 감사패와 공로패를 받은 뒤 “우리 협의회가 충남을 대표하는 농업인 학습단체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배경에 회원분들의 땀과 또렷한 주인의식이 있다”며 “더 발전하는 농업, 더 잘사는 농촌을 위해 지난 4년간 함께 땀 흘린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신춘식 신임회장은 “4년간 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최대균 회장님과 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연합회장으로서 지역농업 발전과 품목별 기술연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현재 34개 단체 2,200여 농업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해 구기자연구회가 대표로 출전한 제1회 충청남도 품목농업인연구회 전진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농업기술센터 미래역량팀(940-4720)

 

농업기술센터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