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자연을 담아 더 행복한 ‘내 집’

(주)명가주택, 한산면 여사리 친환경 전원주택 건설

2022.04.21(목) 13:01:29 | 서천신문사 (이메일주소:news2358@hanmail.net
               	news2358@hanmail.net)

()명가주택산업(대표이사 성명제)자연회귀라는 테마로 도시의 콘크리트 건물에 갇힌 답답한 환경의 찌든 삶을 벗어나 자연과 사람이 함께하는 전원주택을 선보인다.

 

명가주택은 주변의 지형적 특성과 문화·여건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그림 같이 예쁜 주택을 건설해 아파트처럼 편리하면서도 전원마을의 장점을 살린 전원주택을 선보여 주거문화의 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러한 건축철학을 바탕으로 명가주택은 북유럽에서 100여 년 전 부터 환경보호 신소재로 널리 사용되어 오던 ALC블록(단열성이 높고 결로를 막아주는데 효과적이며 습도조절에도 탁원하고 내화성이 좋은 건축자재)30여년 전 부터 모든 주택에 적용해 전국 각지에 名家(명가)로서의 가치를 높여왔다.

특히 도시형 아파트의 편리함을 추구하기 위해 드레스룸과 화장실을 밀착시키는 한편 다용도실과 주방의 자유스런 동선을 유도해 주부의 노동경감을 최대한 반영했고 좁은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다양한 건축형태의 변화를 통해 외관의 미를 추구함과 동시에 전원주택 환경에 도시형 주택의 편리함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명가주택에서 선보이는 한산면 여사리(한산보건지소 뒤편) 단지는 정남향의 완만한 경사로 배치된 전원주택 단지인데다 방범, 방배시설을 갖춰 입주민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보안문제를 완전히 해소했고 근거리에 보건지소가 있어 건강관리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단지형 주택단지에 초점을 맞췄다.

이밖에도 명가주택은 입주민들이 재정적 여건에 따라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주고자 대지평수와 건물크기 모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결과 착공과 함께 입주를 희망하는 이들의 방문과 상담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데다 삼삼오오 함께하는 동호인 주택단지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성명제 대표이사는 집을 짓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기에 명가주택은 풍부한 건축경험을 바탕으로 사람이 편안하고 자연과 공존하는 집, 거주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편리한 집을 짓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가족의 안락하고 행복한 보금자리, 명가주택이 마련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가주택산업 자연회귀전원주택의 입주를 희망하는 주민이나 견적을 원하는 경우(041-934-0054, 서천군 한산면 화한로579, 2)에 문의하면 된다.

 

 

서천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