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 푸드뱅크 물품나눔 실천

<미담>저소득 결연가정 45가구를 대상으로 전달

2022.04.18(월) 08:33:44 | 아산시사신문 / (이메일주소:kmkki313@naver.com
               	kmkki313@naver.com)

온양5동여성자원봉사단푸드뱅크물품나눔실천 1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과 온양침례교회 관계자들이 물품 나눔 행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단장 신옥희)이 지난 15일 관내 저소득 결연가정 45가구를 대상으로 물품나눔활동 및 방문 모니터링을 진행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있다.
    
이날 여성자원봉사단원들은 푸드뱅크에서 지원받은 식료품을 선별 후 온양침례교회(담임목사 김병철)에서 후원받은 닭죽과 마스크를 함께 전달하며 결연가구의 건강, 주거환경 등 모니터링 상담을 진행했다.
 
대상자 정모 어르신은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마스크를 계속 구매하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지원해주니 안심하고 깨끗한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신옥희 단장은 “항상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시는 단원들께 감사드린다. 일상 회복 단계가 가까워지고 있지만, 결연가정의 안전에 유의하며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양침례교회는 지난해부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 협약을 통해 매월 저소득 가구를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정기 후원 외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관내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산시사신문 /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사신문 /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