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태안읍 반곡2리, 표지석 건립

신대호 개발위원장·이상복 이장의 헌신이 만든 합작품

2022.02.25(금) 12:53:35 | 주간태안신문 (이메일주소:shin0635@hanmail.net
               	shin0635@hanmail.net)

충남 태안군 태안읍 반곡2(이장 이상복)는 지난 19일 마을입구에서 가세로 군수를 비롯한 마을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겨운 이웃, 살기 좋은 마을을 상징하는 마을 표지석 건립 제막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마을을 대표해 이상복 이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마을의 숙원이었던 표지석 건립사업이 마을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물심양면의 도움으로 이루어진 것에 대하여 감사 드린다어려울때 서로 돕고 결집할 때 마을의 발전과 나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정겨운 이웃, 살기 좋은 마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가세로 군수도 축사를 통해반곡2리 주민들이 내 마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내손으로, 내 마음으로 멋진 사업을 추진해서 마무리 됐다고 하는 측면에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이 사업은 우리(태안군지자체)가 마을단위로 표지석을 세워 줘야함에도 불구하고 여러분, 마을주민들께서 상징석을 만들어주신 부분에 대해서 매우 고맙고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이날 제막한 표지석은 신대호 개발위원장과 이상복 이장이 합심하여 만든 작품으로 마을주민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태안읍반곡2리표지석건립 1


태안읍반곡2리표지석건립 2


 

주간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munung.sin
  • 트위터 : taeanin
  • 미투 : shin0635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