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겨울에 가본 위드 코로나 서천 동백나무 숲

2021.11.23(화) 00:32:46 | 논두렁 리포터 (이메일주소:yunsangsu63@gmail.com
               	yunsangsu63@gmail.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겨울에 가본  위드 코로나 서천 동백나무 숲

겨울에가본위드코로나서천동백나무숲 1

겨울에가본위드코로나서천동백나무숲 2

안녕하세요. 도민리포터 논두렁 입니다.
위드 코로나 시즌  서천 마량리에있는 천연 기념물 제 169호로 지정된 500년 수령이 있는 동백나무숲을 찾아가 보았어요.  마량리 동백나무숲은 입구가 매우좁아 초등학생도 허리를 숙이고 들어가야 할 정도로 잎과 가지가 무성하구요.  세월을 말하듯 나무가지가 굵고 부챗살처럼 넓게 퍼져 있는것이 생명의 의지처럼 불타오를는것 같았어요.

겨울에가본위드코로나서천동백나무숲 3

겨울에가본위드코로나서천동백나무숲 4

겨울에가본위드코로나서천동백나무숲 5

숲 정상의 동백정은 정면 3칸 측면 2칸의 중층누각이 있고요. 동선을 따라가다보면  오력도가 아름답게 자리잡고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어요. 오륙도가 아니라 오력도 입니다. 강조하고 싶어요. 의자에 앉아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립니다. 그리고  고함도 쳐보고요. 시간과 공간과 그리고 미래를 여기 동백나무숲에서 본것 같아요.

겨울에가본위드코로나서천동백나무숲 6

마지막으로 쭈꾸미 볶음으로 마무리 .... 요즘은 무한 리필이 되는것 같아요.  볶음밥의 여운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어요. 동백꽃의 여운과  입안 가득한 주꾸미 향이  오랜 기간의 코로나를 말끔히 잊어도 될것 같아요. 이겨울이 가기전에  마량리 동백나무숲으로  오세요.
 

논두렁 리포터님의 다른 기사 보기

[논두렁 리포터님의 SNS]
  • 페이스북 : 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997480454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