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점핑엔젤스 김현미 대표, 대한치어리딩 충남연수원 초대 원장 취임

김 원장 "충남을 치어리딩의 허브로 발전시키고 싶은 꿈을 실현시킬 것"

2021.04.21(수) 11:30:03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점핑엔젤스김현미대표대한치어리딩충남연수원초대원장취임 1


천안시치어리딩협회 김현미 회장(점핑엔젤스 대표)이 지난 19일 대한 치어리딩 충남연수원 초대 원장으로 취임했다.

 

대한치어리딩협회는 2018년 중앙연수원을 설립하여 운영을 해오고 있으며 치어리딩의 확산과 보급을 위해 지방연수원의 필요성을 접하고 지방으로는 처음으로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 내에 연수원을 설립했다.

 

충남연수원장으로 취임한 김현미 회장은 2014년도 대한치어리딩협회 충남지부를 맡아 여학생을 위한 학교스포츠 클럽 및 점핑엔젤스를 운영하면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지도자를 양성 및 대중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해 왔다.

 

김선종 중앙연수원장은 “타고난 리더쉽과 추진력으로 그동안 치어리딩발전을 위해 힘써 오신 김현미 회장이 충남연수원장으로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고 생각한다"라며 "오히려 김현미 회장을 통해 더 좋은 연수원 프로그램 준비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김현미 초대 충남연수원장은 “충남을 치어리딩의 허브로 발전시키고 싶은 꿈이 있다. 충남에서 좋은 지도자를 양성하고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을 주도하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충남 도민들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치어리딩 스포츠에 동참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현미 원장은 대한치어리딩협회의 대학치어리디연맹 부회장으로 위촉받았으며, 선문대와의 MOU 체결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앞으로 충남의 치어리딩 및 연수원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yonja.lee.7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