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홍성의료원, 관내 고등학생 응원편지 전달 받아

100여통의 응원편지와 엽서 전달

2021.01.20(수) 20:02:43 | 홍주신문 (이메일주소:hjn@hjn24.com
               	hjn@hjn24.com)

홍성의료원관내고등학생응원편지전달받아 1  관내 고등학교 학생들로부터 전달받은 편지가 홍성의료원 복도에 전시돼 있다

 

코로나19의 전국적인 대확산으로 진료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홍성의료원(원장 박래경)에 지난 13일 관내 고등학교 학생들의 작은 정성을 담은 응원의 편지와 엽서 100여통이 홍성교육지원청을 통해 전달됐다.

홍주고, 홍성고, 홍여고, 갈산고, 서해삼육고의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지친 홍성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을 주고자 코로나19에 맞서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의 건강염려와 더불어 하루빨리 코로나19에서 벗어나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싶은 작은 소망들이 주를 이룬 내용을 담은 편지를 작성했다.

이에 홍성의료원은 학생들이 직접 손으로 쓴 편지와 엽서를 전 직원이 볼 수 있도록 의료원 본관 구내식당 앞 복도에 전시했다고 전했다.

박래경 원장은 “어린 학생들의 뜻밖의 선물에 전 직원이 감동하고 있다”며 “전 직원을 대표해 따뜻한 손편지를 써 주신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학생들의 응원에 더욱 힘을 내, 코로나19로부터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지켜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의료원에는 현재 57명의 코로나 환자들이 입원 중이며, 전 직원이 지역사회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다.

출처 : 홍주일보(http://www.hjn24.com)

 

 

홍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홍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