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따뜻한 후원으로 피어난 ‘서천브랜드데이’

4개 밴드마켓, 200만원 수익금 장애인복지관에 전달

2020.12.03(목) 11:13:04 | 서천신문사 (이메일주소:news2358@hanmail.net
               	news2358@hanmail.net)

 

따뜻한후원으로피어난서천브랜드데이 1


서천지역 밴드마켓인 기쁨수산과 마켓보라, 백설공주FACTORY, 주부100단이 메이드 인 서천, 브랜드 데이(이하 서천브랜드데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액을 서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들 밴드마켓 업체 대표들은 지난 27, 서천어메니티복지마을 내 위치한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김완기 관장과 직원들 만나 서천브랜드데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지역 내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써줄 것을 당부했다.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밴드마켓이 전달한 기부금 2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8개 장애인가정을 선별해 난방비(25만원 씩)를 지원할 계획이다.

본지를 비롯해 중부발전, 서천라이온스클럽, 서천군공무원노조, 에스원이 공동 주관하고 향토기업인 ()우양, 허스델리, 해올담 소문난 서천김, 농민식품, 한산소곡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서천브랜드데이추진위원회(위원장 조동준 의원)를 구성, 판매는 밴드마켓인 기쁨수산과 마켓보라, 백설공주FACTORY, 주부100단이 나섰다.

이어 밴드마켓 4개 업체를 통해 지난 달 13일부터 15일까지 시중가격의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 결과 1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서천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서천브랜드데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기부한 마켓보라 김종수 대표는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과 동시에 수익금 전액을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할 기회가 마련되어 밴드마켓 대표들이 모두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지역 농수산물과 향토기업들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부100단 박준순 대표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서천과 고객들에 대한 소중함을 느꼈고 장애인들을 위한 기부까지 동참해 보람도 있다이번 일을 계기로 지역 사랑과 기부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김완기 관장은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해 준 밴드마켓 대표님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지역 사랑이 담긴 기부금인 만큼 지역 내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난방비를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서천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