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봄 사진은 여기,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봄 여행은 충남으로

2018.04.16(월) 10:53:59 | 로우 (이메일주소:1100px@naver.com
               	1100px@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봄 날씨가 매우 좋습니다. 아직 밤에는 조금 춥고, 미세먼지의 눈치를 봐야 하지만 가끔 모든 것으로부터 해방된 날을 맞이할 때는 기분이 매우 좋아요. 봄 온도를 느끼며 여행을 떠나고 싶기도 하고, 집 앞 공원 마실을 나가고 싶기도 합니다. 저희 부부처럼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장소를 많이 선호할 것 같습니다.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넓은 대지 위에서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흥미로운 여행지입니다. 포근함이 아직 남아있는 봄에 다녀오기 딱 좋은 곳입니다.

봄 햇살에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고, 목장에서 할 수 있는 체험들도 많기 때문에 봄 여행지로 꼭 추천하고 싶은 장소입니다.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1

농장에서 준비한 트럭을 타고 아그로랜드를 한 바퀴 돌면서 목장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트럭 탑승권은 입장권을 구매할 때 문의할 수 있어요. 인기가 많은 투어 상품이기 때문에 꼭 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경험은 아이들에게 특별하거든요. 어디 가서 할 수 없잖아요. 덜덜덜거리는 트럭 위에서 목장 동물 친구들을 만나는 재미가 있습니다.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2

지금 아그로랜드는 꽃이 활짝 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른 봄에 다녀와서 아직 봄꽃들을 만날 수 없었습니다. 목장 곳곳에 예쁜 길들이 많습니다. 이 길을 걷는 것에도 충분히 힐링이 될 수 있죠.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3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터. 탈 수 있는 조형물들이 있어서 수아도 이곳을 떠나기 매우 싫어했어요.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4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5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6

봄 햇살에 수아도 한 장, 안나도 한 장 담아봅니다. 가릴 것 없는 빛이 다가와서 사진 찍기 참 좋은 공간입니다. 따뜻함에 기분이 좋습니다.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7

트랙터라고 하죠?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8

양몰이 체험은 저도 처음 봤고, 안나도 처음, 수아도 처음 봤던 양몰이 체험. 양들이 몸이 무거워서 뛰질 못한대요. 겨우내 털을 길러놨더니 게을러진다는..




봄사진은여기아그로랜드태신목장 9

엄청 멋진 개! 구경이 끝나면 누구나 양 목장 내부로 들어가서 자유롭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도 찍고 만지기도 하고(?). 봄이 좋습니다. 집에서 쉬고 있던 카메라도 활발하게 사용되고,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는 시기잖아요. 예쁜 봄 사진 담으러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 다녀오세요. 아이들과 함께. 곧 매우 더운 여름이 다가옵니다.. 그럼 또다시 쉬어야 해요.. :)
 

 

로우님의 다른 기사 보기

[로우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kjc4021
  • 트위터 : http://twitter.com/kjc4021
  • 미투 : https://www.instagram.com/raw_kkim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