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나른한 토요일 은행나무 길 소소한 콘서트

2017.09.25(월) 00:56:15 | dreamyoung (이메일주소:kge0227@nate.com
               	kge0227@nate.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나른한토요일은행나무길소소한콘서트 1

언제 봐도 근사한 아산 은행나무 길
그 거리에 위치한 아산 문화재단 건물이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눈에 띕니다.
오늘 운이 좋게도 토요일 소소한 콘서트가 열리는 날인가 봅니다.

시원한 그늘 아래 색소폰 연주를 듣고 있으니 정말 세상 부러울 것 없습니다.
소소한 콘서트는 은행나무 길 모두 세 개의 ZONE에서 이뤄진다고 하는데요 다음 기회에는 콘서트 시간에 맞춰서 제대로 즐겨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나른한토요일은행나무길소소한콘서트 2

바로 옆에는 공영자전거 대여소가 있는데요 얼마 전부터 유료화된 자전거 대여가 살짝 아쉽긴 했지만 넓은 곡교천을 운동 삼아 돌아보기에는 자전거가 최고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곡교천을 따라 나있는 이 거리는 은행나무가 근사하게 나있어 그늘도 내어주고 멋있는 풍경도 내어주는 아산의 명소입니다.

나른한토요일은행나무길소소한콘서트 3

요즘 노랗게 익은 은행알이 떨어져서 불편하기도 하지만 곳곳에 돗자리며 벤치 위에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자유롭게 자리 잡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른한토요일은행나무길소소한콘서트 4

은행나무 길 산책로 아래 곡교천 자전거길에는 봄에 피는 유채꽃 대신 이번에는 야리야리한 코스모스 줄기가 한창 자라고 있습니다.  다음 이곳을 방문할 즈음에는 활짝 핀 코스모스 꽃밭이 우리들을 반겨줄 것 같습니다. 다음 소소한 콘서트는 10월 14일(토) 14:00~ / 10월 21일(토) 14:00~ 예정되어 있습니다.
 

dreamyoung님의 다른 기사 보기

[dreamyoung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