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KBS 전국노래자랑, 3월 7일 서산에 온다

시민체육관에서 공개녹화 … 대산항 국제여객선 취항 앞두고 화합의 장

2017.02.14(화) 13:43:38 | 서산시청 (이메일주소:public99@korea.kr
               	public99@korea.kr)

KBS전국노래자랑3월7일서산에온다 1



국내 최장수 인기 방송프로그램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KBS 전국노래자랑’ 이 다음달 7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공개 녹화된다.
 
서산시는 서산과 중국 룽청항로를 오갈 국제여객선의 취항이 초읽기에 들어감에 따라 이를 기념할 축제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이 서산에서 녹화되는 것은 지난 2012년 해미읍성 역사체험축제 성공개최 기원으로 열린 이래 5년만이다.
 
다음달 5일 오후 1시부터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치러지는 공개예심에서는 본선무대에서 숨겨왔던 끼와 장기를 보여줄 15팀의 출연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녹화는 7일 오후 1시부터 서산시민체육관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며, 이날 영원한 국민 MC인 송해씨의 사회로 ▲박현빈 ▲현숙 ▲김연자 ▲진시몬 ▲봄이 등의 유명가수들이 출연해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참가 신청은 서산시민이면 누구나 다음달 3일까지 관할 읍면동과 시 문화예술과에서 하면 되며 예심 당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현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서산시 김세철 문화예술과장은 “서산시에 거주하는 끼와 장기를 가진 시민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다.” 며 “이번 전국노래자랑이 서산시민의 넘치는 끼와 매력을 전 국민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녹화 분은 3월 중 KBS 1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자료출처 및 문의 : 문화예술과(041-660-3374)

 

 

서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