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도심 속 힐링음악회’

12월 3일~31일 매주 토요일 맥키스오페라 ‘뻔뻔한 클래식’ 진행

2016.11.30(수) 14:57:58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천안시민과함께하는도심속힐링음악회 1



지역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구선양 회장 조웅래)가 천안시와 함께 오는 1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4시 천안역 지하상가 내 만남의 광장에서 맥키스오페라의 뻔뻔(fun fun)한 클래식 ‘도심 속 힐링음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천안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천안 원도심 활성화’라는 지역의 대표적인 현안 해결에 적극 동참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정기무료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원도심 공동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인들의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맥키스오페라의 뻔뻔(fun fun)한 클래식은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3代가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공연으로 매년 대전 계족산 숲속음악회와 찾아가는 음악회 등 100여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할 만큼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공연은 명동상점가의 세계크리스마스축제 기간과 맞물려 원도심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2012년 대전, 충남지역 전통시장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해 ‘전통시장 살리기’에도 앞장선 바 있다. 또한 계족산황톳길 조성, 맨발축제, 숲속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 맥키스봉사단 활동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눔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고 있다.
 
김거태 지역경제과장은 “지역 기업인 맥키스컴퍼니에서 천안의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적극 앞장 서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시는 원도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