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소년소녀합창단·시립합창단 정기 연주회

보령문화예술회관서 소년소녀 내달 1일·합창단 10일 열려

2016.11.24(목) 15:18:25 | 보령시청 (이메일주소:voicecolor@korea.kr
               	voicecolor@korea.kr)

소년소녀합창단시립합창단정기연주회 1


 
보령시가 연말을 앞두고 소년소녀합창단과 시립합창단 공연을 통해 시민들의 음악 감성을 깨우며, 아름다운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으로 초대한다.
 
내달 1일 오후 7시 30분에는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5회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연주회에는 탑 보이스 뮤직 스튜디오 대표 바리톤 박세훈과 보령시 교사 교수학습 공동체인‘힐링 우쿨렐레 앙상블’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열기를 더하고, 지역의 초·중학생 35명과 지휘자 등 성인 5명으로 구성된 소년소녀합창단은 홍난파의‘고향의 봄’등 우리 가요와 외국 민요 공연을 통해 그간 바쁜 학업 와중에도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8일에는 저녁 7시 30분에 같은 장소에서 제21회 보령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오페라의 유령 등 하이라이트 부분과 뱃노래 메들리 등을 노래하며 80여 분간 시민들에게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보령시립합창단은 직장인, 주부 등 42명과 예능단원 4명 등 모두 46명의 단원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정기 연주회 외에도 매년 클래식 음악회를 열며 농촌 및 소외계층을 찾아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임완택 시립합창단 단무장은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 여건조성과 음악인구의 저변확대, 시민들의 정서함양에 기여하고자 창단한 소년소녀 및 시립합창단의 정기연주회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별도의 예매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510)으로 하면 된다.
 
자료문의 : 문화공보실(041-930-3510),
 

 

 

보령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보령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