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당진에서 아름다운 선율에 빠져볼까?

가을 끝자락 다채로운 음악공연 행사 이어져

2016.11.22(화) 15:59:25 | 당진시청 (이메일주소:pray0403@korea.kr
               	pray0403@korea.kr)

가을의 끝자락과 겨울의 초입에 접어드는 요맘때 아름다운 가곡과 오케스트라의 선율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공연이 당진에서 이어진다.
 
당진시에 따르면 우선 오는 23일 오후 7시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서해윈드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직 맨, 공주는 잠 못 이루고, 사운드 오브 뮤직, 경기병, 칼의 춤, 영광의 탈출 등의 관현악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는 ‘해설과 함께하는 가곡과 아리아의 향연’도 진행된다.
 
충청오페라단이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는 소프라노 백은경과 고진아, 테너 김병진, 바리톤 김태형, 신문재가 기쁨의 노래와 내맘의 강물, 뱃노래, 신아리랑, 떠나가는 배 등의 아름다운 가곡과 아리아를 들려줄 예정이다.
 
24일에는 당진 지역에서 활동 중인 합창단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6회 당진 대 합창제가 오후 7시 30분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합창제에는 당진시노인복지관 실버합창단과 당진시립합창단, 당진지구가톨릭연합성가대, 당진에듀콰이어, 러브싱어즈, 엔젤스콰이어 등 10개 합창단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시 관계자는 “ 25일 오후 7시 30분에는 온누리합창단의 30주년 정기연주회도 당진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며 “이번 주에 열리는 4개 공연 모두 전석 무료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들께서 자리를 빛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부서
문화관광과 (문화정책팀)
041-350-3574 

 

당진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당진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