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공주휴게소에서 좀 쉬었다 갑시다

여행의 끝, 휴게소

2016.09.23(금) 14:51:49 | 로우 (이메일주소:1100px@naver.com
               	1100px@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1


당신의 여행의 끝은 어디인가요? 고속도로를 달리는 여행에서는 역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맞이하는 여행이 특별해보입니다. 전 주로 여행을 떠나면 한 번쯤은 꼭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합니다. 출발할 때든, 도착할 때든 말이죠.

이번 공주여행에서는 여행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공주 휴게소에 방문해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도 했답니다.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2


공주 휴게소, 공주 쪽에서는 정안 휴게소가 가장 인기가 많지만, 공주 휴게소에서만 판매하는 맛있는 먹거리가 있기 때문에 종종 공주 휴게소에서 멈춥니다.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3


끝 밤에 도착했던터라, 공주 휴게소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그리 많지 않던 날입니다.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하니 아주 좋았죠! 요즘은 이렇게 조용한 곳이 좋습니다.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4


공주 휴게소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소고기장터국밥! 이 음식 진짜 맛있습니다. 휴게소 퀄리티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서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때문에 품절 될 때가 정말 많습니다. 판매하는 시간에 가도 못먹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역시 국밥은 사랑이죠!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5


그래도 혹시 몰라 푸드코트에 방문했답니다. 있을 수도 있다는 희망을 갖고 말이죠! 여행이 끝나고 정말 배가 고파서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뭐라도 먹어야만 했죠.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6


아무도 없는.. 공주 휴게소!!! 휴게소들은 밤에 방문하면 이런 풍경을 자주 봅니다. 매장 정리하는 것 같은 기분이네요. 아쉽게도 장터국밥은 품절.. 역시가 역시입니다. 이렇게 인기가 좋은 메뉴들이 휴게소에 있는데 벌곡 휴게소에서는 벌곡 우동이 이에 해당됩니다. 먹고 싶어도 품절되면 못먹죠..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7


결국 추천 받은 순두부 찌개를 먹고 힘내봅니다. 다 먹을 때까지 여행은 끝이 아닙니다.





공주휴게소에서좀쉬었다갑시다 8


다음에는 낮에 방문해서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많이 보여드릴께요. 공주 휴게소만의 먹거리들이 더 있답니다. 공주로 여행을 떠난다면 일단 공주 휴게소를 코스에 넣으세요. 휴게소 규모 자체가 크진 않지만 먹거리도 많고, 방문객 복지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면 더 세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글 로우)



 

로우님의 다른 기사 보기

[로우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kjc4021
  • 트위터 : http://twitter.com/kjc4021
  • 미투 : https://www.instagram.com/raw_kkim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