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신방도서관서 쉬어가는 ‘힐링음악회’

중앙도서관, 16일부터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운영

2016.02.12(금) 15:32:40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신방도서관서쉬어가는힐링음악회 1


천안시 중앙도서관(관장 유창기) 신방도서관팀에서는 1층 북카페에 마련된 작은 무대에서 평일 낮 시간, 삶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쉬어가는 힐링음악회’를 운영한다.
 
공연은 매월 둘째 주 화요일 낮 2시에 진행하며 2월은 설 연휴로 한주 미뤄져 셋째 주 화요일인 2월 16일 낮 2시에 진행한다. 2월 공연은 천안시 충남국악관현악단의 국악 연주로 꾸며지는데 사랑방 이야기를 주제로 전통곡 중 독주와 중주곡을 연주한다.
 
신방도서관의 힐링음악회는 천안시립예술단에 속해있는 천안시립교향악단, 천안시충남국악관현악단, 천안시립합창단의 다양하고 짜임새 있는 무대로 구성했다.
 
매월 다른 주제와 악기로 구성되는 무대의 내용을 살펴보면 전통곡, 합창, 가곡, 현악, 목관 등 시 소속 전문 연주가 및 예술가의 무대를 시민들이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방도서관 관계자는 “삶에 무료함을 느끼는 시민들이 도서관을 방문하여 책을 읽고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음악을 통한 마음의 치유까지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힐링음악회를 기획했다”며 “대중적으로 익숙한 음악과 그렇지 않은 음악을 함께 묶어, 친근함과 예술성을 함께 느끼면서 음악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악회는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신방도서관(☎521-39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