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의정뉴스

예산안 삭감에 대한 입장 발표

2015.12.31(목) 11:27:06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충남교육청은 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홍성현)가 지난 7일 새해 예산안을 대폭 삭감, 조정해 예결위원회로 올린데 대해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발표 내용은 다음과 같다.<편집자 註>
 

충남도의회의 2016년도 충남교육청 교육비특별회계 예산 대폭 삭감에 대한 충남교육청의 입장(全文)
 
2015년 12월 7일 오후 충남도의회가 2016년도 충남교육청 교육비 특별회계 예산안에 대하여 계수조정을 통하여 349억을 대폭 삭감하여 누리과정 예산에 증액 편성하였다.
 
충남교육청의 입장


- 충남도의회의 대폭적인 예산 삭감은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할 것이 예상되므로 아이들의 미래를 위하여 다시 한 번 재고해 줄 것을 요청하며

- 충남교육청도 예결위원회와 본회의 이전까지 도의회 의원님들과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예산 정상화 노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 이번에 삭감된 예산 대부분은 ▲학생들의 안전과 공부를 위한 교육환경 개선비 ▲취약계층과 학습 부진아 등을 위한 교육 지원비 ▲교직원 연수를 통한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연수비 ▲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 활동 예산 등 교육에 꼭 필요한 것들이다.

- 향후 충남교육청은 충남도의회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하여 바람직한 결과 도출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
●예산과 041-640-8121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