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신방도서관은 '힐링 도서관'

10월 내내 음악회, 마술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2015.09.21(월) 15:36:29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천안시 중앙도서관(관장 김영성) 신방도서관팀에서는 2015년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하기위해 문화의 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음악이 있는 힐링 도서관’은 10월 6일(화) 오후 2시에 관람할 수 있는데 낮시간대 도서관을 찾는 시민 중 일상에 지치고 치유가 필요한 시민들을 위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힐링 음악회(연주: 천안시립교향악단)를 북카페에서 운영한다.
 
또 10월 8일부터 매주 목요일에는 오전에 시간적 여유가 있는 주부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영화해설가의 해설이 있는 영화 강좌 ‘도서관, 프랑스 영화에 말을 걸다’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신방도서관 인근의 주 이용자층인 가족단위의 부모 및 유아를 위하여 마술쇼 공연을 진행하는데 10월 23일(금)에 다목적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신방도서관 관계자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도서관이 독서진흥 뿐 아니라 시민들의 문화 향유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예술적 감성을 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접수방법은 인터넷접수(선착순)로 천안시 중앙·쌍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cheonan.go.kr)에서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521-3955)로 문의하면 된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