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힙합부터 비보잉까지… 다이나믹 콘서트 펼친다

30일 무한천 둔치공원에서 짜릿함 만끽

2015.09.17(목) 14:44:51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예산군은 오는 30일 오후 7시부터 무한천 둔치공원 일원에서 9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DynaMIC(다이나마이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지정해 시행하고 있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하나로 열리는 이날 공연은 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기고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는 힙합 음악과 비보잉, 비트박스, 디제잉 등 다채로운 장르가 공연되며 가슴이 따뜻해지는 감성적인 가사와 비트로 다가오는 가을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힙합듀오 ‘이루펀트’가 출연해 people&places, 심심할때만, 등대 등 올해 여름 발매된 앨범 수록곡과 인기곡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339-73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힙합과 비보잉 공연 등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즐거움과 짜릿함도 느끼고 주민 모두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