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금강자연휴양림서 힐링 콘서트 즐겨요

19일 오지탐험가 김성선·요들러 서용율 등 출연

2014.07.17(목) 17:36:25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최근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과 야영장 새단장을 통해 도민들이 즐겨 찾는 대표적 여름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금강자연휴양림이 힐링 명소로 거듭난다.
 
충남도 산림환경연구소는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금강자연휴양림 내 야영장에서 ‘숲을 품은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숲을 품은 힐링콘서트’는 ㈔대전충남생명의숲이 산림청 녹색자금(복권기금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하는 행사로, 숲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여름밤의 꿈, 요들레이’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우리나라 최초 프로 요들러 서용률, 오지탐험가 김성선, 휘슬 연주자 김기범 등이 출연해 한여름 밤 도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콘서트에서는 금강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일반시민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휴양림 숲길산책,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힐링콘서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충남생명의 숲으로(☎ 042-226-5355)로 문의하면 된다.
 
도 산림환경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1박 2일 캠핑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숲과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힐링콘서트를 통해 많은 도민이 마음의 안식을 되찾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