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충남 농·특산물 소비는 우리가 먼저

충남경제진흥원, 희망키움 아카데미 교육수료 기업과 “농사랑” 협약 체결

2014.05.27(화) 17:06:21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협약체결.

▲ 협약체결.


충남경제진흥원(원장 고경호)은 26일 오후 온양제일호텔에서 충남지역 중소기업 CEO 역량강화과정 희망키움 아카데미 교육참가 기업들과 “농사랑”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지난 3월 31일부터 매주 월요일 8주간 실시된 충남경제진흥원과 순천향대학교가 공동으로 주관한 희망키움 아카데미 2기 수료식을 겸한 자리에서 진행됐다.
 
“농사랑(www.nongsarang.co.kr) ”은 도농 상생 교류를 통해 더불어 잘사는 농어촌 공동체 사회 실현을 위한 사업으로 도내 농·특산물 생산 농가의 매출 향상을 위한 안정적인 유통구조 마련과 전자상거래를 통한 농가 수익 증대 기여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 “농사랑”은 충남도내 110개 농가 150여개 농·특산물이 등록되어 하루 평균 약 1000명이 들어와 구매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농사랑”은 향후 도내 기관 및 단체, 기업등과 지속적인 선순환 체계 구축을 추진하여 기업 회원 가입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농사랑 쇼핑몰 B2B시장 점유율을 확대 할 예정이며, 가입 기업회원을 위한 구매 금액별 쿠폰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충남경제진흥원 고경호 원장은 “지난 8주간 실시된 희망키움 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기업이 성장하는데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라면서 특히 이번 농사랑 협약으로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첫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