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더 친절하고 안전해 집니다

상반기 친절·안전 교육

2015.03.25(수) 16:07:35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2016년 전국체전 개최를 앞두고 있는 아산시가 환대 실천 의식 개선을 통한 관광 선진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친절·안전 교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26일, 30일, 31일 각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열리며 아산시 전 직원 및 외식업, 숙박업, 관광, 서비스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관련 전문 강사인 김경호(KIMC 김경호 이미지메이킹센터 대표), 최지혜(서비스행동 발전연구소 소장), 박용후(피피와이에이치 대표이사), 홍충렬(안전교육연구소 전문위원)을 초빙해 고객과의 유쾌한 소통법칙, 행복과 성공을 부르는 이미지 메이킹, 안전한 대한민국 관광을 위한 역할과 자세 등의 내용으로 진행해 아산시의 전체적인 친절도 및 안전도를 높일 계획이다.
 
시는 이번 교육으로 상황별 고객 요구에 대한 응대기법을 습득해 다양한 상황에서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으로 만연한 안전불감증과 관련해 안전한 대한민국 관광을 위한 역할과 서비스업 종사자들의 안전의식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자치행정과(☎041-540-2275)로 문의할 수 있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