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쌀 기탁

제3회 온양5동 행복키움 봉사의 날에 맞춰 쌀 후원

2014.12.24(수) 15:38:54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아산시 용화동에 소재한 희망교회는 2014년 12월 24일(수) 오전 11시경 온양5동(동장 김종구)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170만원 상당의 쌀 40포(20kg-총800kg)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연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오는 26일 온양5동사무소에서 열릴 「제3회 온양5동 행복키움 봉사의 날」 행사에서 온양5동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장덕환 목사는 “교회 신도들이 십시일반 모아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뜻깊고 기쁘다. 추운 날씨 속 부족한 손길이지만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에 강연식 단장은 “온양5동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온양5동의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기탁된 물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행복키움추진단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구 동장은 “온양5동에 지원이 절실한 어려운 가정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희망교회의 쌀 기탁은 「제3회 온양5동 행복키움 봉사의 날」에 맞춰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돼 큰 힘이 될 것이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