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추석 앞두고 깨끗한 도심만들기 총력

2014.09.03(수) 14:49:07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예산군이 깨끗한 도시 만들기를 통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추석맞이 손님 맞을 준비에한창이다.

군청 산림축산과는 지난달 25일부터 교통섬 및 회전교차로 등 주요 녹지 20개소에 7만본의 꽃을 식재하고 가로화단과 소공원 50개소에 제초작업과 가지치기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2일에서 5일까지 덕산 온천지구에서 개최되는 2014 온천대축제가 추석연휴 동안 방문객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홍보될 수 있도록 도청대로변 꽃 조형물 설치와 온천대로변 화분교체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한편 군청 환경과는 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공원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군민들의 휴식공간인 예산읍 주공아파트 앞 암하리 생태공원 단장을 실시했다.

그동안 무성히 자랐던 연못 습지내 부들과 노후된 입목을 제거함으로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정비를 마쳤다.

군은 앞으로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공원의 안전 및 편리성을 향상시키면서 자연의 사계절을 체감할 수 있는 쾌적한 공원조성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이영길 산림축산과장은 “이번 추석맞이 공원 정비사업으로 명절 분위기를 한층 돋우고 예산군을 찾은 방문객들이 보름달처럼 여유롭고 넉넉한 고향의 정취를 마음에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