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가수 수와진 천안식품엑스포서 심장병돕기 자선공연

천안거주 심장병 어린이 2명에게 치료비 전액 지원키로

2013.09.15(일) 15:01:13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파초, 새벽 아침 등의 노래로 기성세대에게 잘 알려진 수와진의 쌍둥이 형 안상수씨는 요즘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장에서 매일 공연을 하고 있다.
 
많은 관람객들은 어디선가 들려오는 낯익은 소리에 재촉하던 걸음을 멈춘다.
 
심장병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안씨의 자선공연에 예전 추억을 되새기며 하나 둘 사람들이 모여들고 이내 성금 모금으로 이어진다.
 
안씨는 이번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가 전하는 메시지가 ‘나눔과 사랑’인 만큼 엑스포 기간 심장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공연을 펼쳐 천안에 살고 있는 심장병 어린이에게 치료비를 후원할 계획이다.

심장병 어린이의 치료는 안상수 씨가 추천한 단국대병원(병원장 박우성)에서 이뤄진다.
 
이를 위해 천안 식품엑스포 조직위와 단국대병원 측은 심장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 중 치료비가 없어 수술을 못 받고 있는 두 명의 어린이를 선정, 치료해 줄 계획이다.
 
신재식 조직위 사무총장은 “진정한 웰빙은 ‘나눔과 사랑’이며 안씨가 자선공연을 통해 이러한 메시지를 잘 전달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안씨는 심장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자선 공연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수십 년 전 명동성당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공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 한 아이가 곰 인형이 가지고 싶다고 했다”며 “활짝 웃는 곰 인형의 모습을 부러워하는 아이들에게 곰 인형을 사주기 위해 모금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