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도민과 함께하는 행복충남 만들기 나서

지난 9일 청양군 방문 현장목소리 기울여…

2013.07.10(수) 09:07:14 | 청양군청 (이메일주소:qkfrmsl63@korea.kr
               	qkfrmsl63@korea.kr)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지난 9일 충남도와 지자체간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청양군을 방문했다.

이날 오전 8시 40분 청양군을 방문한 안희정 도지사는 이석화 청양군수와 환담을 시작으로 청양군의회와 기자실을 방문한 후, 행정혁신 등 도정방향에 대해 청양군 공무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또한 관내 기관장과의 대화 및 지역리더와 대화에 이어 지난 5월 22일에 준공된 구기자중심농산물종합가공센터를 견학했다.

기자와의 간담회에서 안희정 도지사는 “청양군은 깨끗한 자연환경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며, 군이 추진하고 있는 물길100리 꽃길100리 사업에 관심을 나타냈다.

군청 대회의실에서 자연스런 분위기로 진행된 공무원과의 대화시간에서는 도정설명에 이어 “공직자로서 청렴을 바탕으로 맡은 업무에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고 주민들을 위해 업무를 수행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내 기관장과 대화에서 청양군은 현안사업 및 건의사항으로 ▲3농 혁신 커뮤니티센터 건립 ▲충청 웃다리농악 위상 정립 ▲청양 정산동화제 전수교육관 건립 ▲칠갑산 도립공원 계획 조정 ▲도시계획도로 개설 사업 등을 보고한 후 적극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청양지역 각계각층 지역리더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청양군과 도의 상호협력을 통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청취한 후, 도와 청양군의 상생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안 지사는 구기자중심농산물종합가공센터 견학을 마친 뒤 청양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2020부자농촌만들기를 앞당기기 위해 최신설비를 바탕으로 노동력과 비용절감에 앞장서는 데 감명 깊었다고 밝혔다.
 

청양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청양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