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남천안노인요양원 어버이날 기념 경로효잔치

9일 주변마을 어르신 100여명 초청 다채로운 행사 마련

2013.05.09(목) 15:28:06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동남구 광덕면 대평리 소재 신창복지재단 남천안노인요양원(대표이사 전창복)은 9일 요양원 잔디광장에서 어버이날 기념 경로 효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김영태 면장을 비롯해 주변 6개마을 어르신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전창복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 어르신을 모시고자 하지만 뒤돌아서면 아쉬움이 남는다”면서 “오늘 하루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요양원 직원 40명이 일일이 어르신 가슴마다 붉은 색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렸으며 오후에는 장수기원 연날리기대회와 아우내은빛복지관 오카리나 연주팀 소속 김경자씨의 오카리나 연주, 회심곡 열창, 신흥리 소재 헨델어린이집 원생 10명이 참석하여 어버이날 노래, 율동 등을 공연했다.

또 주민등록상 1913년 출생으로 올해 천수(天壽)를 누리고 있는 김규복옹(翁)은 “요양원 노인복지서비스가 전국 최고인데 오늘같이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주어서 너무 고맙다”며 행복해했다.
 
한편, 청정 광덕 장수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신창복지재단 남천안노인요양원은 2011년 9월 개원한 이래, 김환수 요양원장을 중심으로 4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 어르신 56명이 생활하고 있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