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책을 펼치면 미래가 보인다

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2012.09.02(일) 15:41:40 | 공주시청 (이메일주소:hongbo2051@daum.net
               	hongbo2051@daum.net)

공주시도서관 강북관은 독서의 달 9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독서문화를 널리 확산시키고, 가족이 함께 책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는 6종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이 함께 마음치유책 4종을 읽고 팝업북도 만들고, 미술을 통해 가족심리치료도 할 수 있는 ‘가족독서 릴레이 마음치유편’과 신나는 콘서트 형식으로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감성인형극 '펀펀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책을 원작으로 한 영화를 9월 매주 토요일 오후3시에 상영하며,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주는 독서치유책 20종을 전시하는 '마음이 아픈 당신을 위한 도서기획전', 그림책 ‘달기의 흥겨운 축제’에 삽입된 원화 20점을 전시하는 '그림책 원화전시' 등이 운영된다.
 
또한, 집에서 읽지 않는 책을 이웃과 나누는 '알뜰도서 교환전'이 9월8일 오후 2시부터 강북관 앞마당에서 실시되고 부대행사로 책갈피 만들기와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병행한다.
 
일부 프로그램은 사전 전화접수와 방문접수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도서관 홈페이지(www.gongjulib.go.kr) 또는 강북관(☏041-840-8955)로 문의하면 된다.
 

공주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공주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