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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성자, 공개, 처리상태, 전화번호,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성된 표
노선 무시,기사 불친절..
작성자
박**
공개
공개
처리상태
처리중
전화번호
작성일
2011-11-29
조회수
59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산시에 사는 시민입니다.
아산시청 교통과에도 올릴수 있었지만 이곳에 올리게 된 이유는 답변에 충실치 않고 처리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이렇게 답답해 오늘 있었던일을 신고합니다.
저는 오늘 시내에서 3시30분차를 타고 제가사는 장미아파트 입구쯤와서는 직진을 하며 입구 정류장에서 사람들을 내려 주는것입니다.
원래는 입구에서 우회전해서 아파트로 들어오는 시간대의 차였습니다.
저 혼자 버스안에 남아 기사분한테 왜 들어가지않느냐고 말을 하였더니 원래 302번 버스는 들어가질 않는다며 계속해서 저와 실갱이를 하다가 저보고 안들어가는거라며 내리라고 문 까지 열며 어이없다는 말투로 오히려 저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챙피를 주었고 제가 말한 "아저씨 제가 이시간대에 여러번을 타고 들어왔었는데요."라고 까지 말하여도 저의 말은 듣질 않았습니다.버스안에서 기사와 3~4분여에 걸쳐 서있었고 아니라고 저 한테 챙피를 주고 면박을 주었던 기사가 무슨 생각을 했는지 제가 자꾸 따지고 말해서 그런지...갑자기 버스를 확 틀면서 화가 난 사람처럼 할수 없이장미 아파트로 들어와서는 본인이 잘못한것을 사과 하나없이 저를 내려주며 그냥 가버리더라구요.
저는 너무 화가 나고 기분이 무척 나빴습니다 불친절 하고 승객의 말도 듣질 않고 아파트로 들어 왔을땐 그 분이 잘못한 것을 인정하는 것인데 제가 내릴때 아무런 말도 없이 가버렸기에 이에 신고합니다. 회사 이름은:온양교통 차번호는:충남 72자 1066 날짜는:2011년 11월 29일 3시 30분차 노선번호는:302번 성명은 모르겠습니다.승객한테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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