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산버드랜드, 인기 만점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하루 평균 500여명 몰려

2012.07.25(수) 16:05:09서산시청(public99@korea.kr)

서산버드랜드에서 체험학습을 하고 있는 학생들.

▲서산버드랜드에서 체험학습을 하고 있는 학생들.
 

시설물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강을 통해 지난 1일 재개관한 서산버드랜드에는 요즘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24일 시에 따르면,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루 평균 500여명이 꾸준히 방문한다.
 
다양한 새들을 접할 수 있는 ‘철새 박물관’, 4D 영상체험관, 상설 체험교실은 상시 운영중이다.
 
특히, 새와 관련된 모형 만들기, 퍼즐 맞추기, 스탬프 찍기, 열매 만들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상설 체험교실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8월에는 생태와 디자인 기반의 창의학습 프로그램인 ‘생태디자인 창의캠프’와‘철새 동화공연’ 등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방문객의 욕구를 충족하고 계절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생태관광을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버드랜드의 대표 프로그램인 철새탐조투어는 오는 9월‘도요새 탐조투어‘를 시작으로 운영에 들어간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