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즐겁고 신나는 머드여행!

제16회 보령머드축제

2013.07.21(일) 17:16:00계룡산(ccy6645@hanmail.net)

 제16회 보령머드축제가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세계인과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머드체험’이란 주제와 ‘머드에 흠뻑 빠져라! 뒹굴어라! 그리고 즐겨라! ’라는 슬로건을 걸고 7월 19일부터 7월 28일까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싱싱한 해산물 등 먹거리가 풍부한 대천해수욕장은 사계절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머드셀프 마사지존, 머드커플 슬라이드, 대형 머드탕, 머드폼씬, 머드 러브러브, 머드 교도소, 머드풀 슬라이딩, 칼라머드 보디페인팅, 머드 비누만들기, 머드캐릭터 만들기, 머드마임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체험마당에서는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의 웃음소리와 함성과 함께 온몸에 머드를 바르고 구르고 뒹굴고 미끄러지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었다.
 
특히 이 곳이 외국이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로 많은 외국인들의 밝은 모습과 적극적인 참여와 자유분방한 모습에서 이제 보령머드축제가 명실상부한 세계인의 축제로 성장발전 되었음을 실감케 했다.
 
대한민국 공군 블랙이글스팀의 축하에어쑈 곡예비행이 대천해수욕장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아 관광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내며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세계인들과 함께 피부미용에 좋은 머드를 듬뿍 바르고 뒹굴고 미끄러지며 시원한 바닷물에 온몸을 맡기면 올 여름 더위도 저만큼 물러설 듯 싶다.

 

머드 축제장 전경

▲ 머드 축제장 전경
 

머드 러브러브

▲ 머드 러브러브
 

머드 러브러브

▲ 머드 러브러브
 

순서를 기다리고

▲ 순서를 기다리고
 

머드탕

▲ 머드탕
 

머드싸움

▲ 머드싸움
 

기념사진도 찍고

▲ 기념사진도 찍고
 




 

함성도 질러보고

▲ 함성도 질러보고 
 

우리 농악도 체험하며

▲ 우리 농악도 체험하며
 

 

 

 

 


 

대한민국 국군 블랙이글스 축하에어쇼도 관람했다.

▲ 대한민국 국군 블랙이글스팀의  축하에어쑈도 관람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