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도심에 볏짚 눈사람 나타났다

무창포 해수욕장 및 국도, 시가지 10개소에 볏짚 눈사람 설치

2012.12.27(목) 11:32:32보령시청(voicecolor@korea.kr)

볏짚 눈사람.

▲ 볏짚 눈사람.


지난해 무창포해수욕장에 설치해 큰 호응을 얻었던 볏짚 눈사람이 올해에는 보령지역 시가지에도 설치됐다.
 
보령시 웅천읍(읍장 조태현)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무창포 해수욕장 및 국도변, 시가지 10개소에 가을에 벼를 수확하고 가축사료로 쓰기위해 하얀 랩으로 동그랗게 말아놓은 볏짚을 이용한 대형 눈사람을 직접 제작·설치했다.
 
겨울 바다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화제가 되어 재미를 안겨준 볏짚 눈사람은 단순한 눈사람 모양이 아닌 머돌이 머순이, 산타클로스, 뽀로로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재현함으로써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아 이번에 확대 설치하게 됐다.
 
조태현 웅천읍장은 “우리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칠 법한 볏짚으로 눈사람을 만드는 작은 아이디어가 무창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하나의 추억거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낀다”며, “많은 분들이 눈사람을 보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