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보령머드축제 사진 공모전에 '연인' 대상

대상에 유재택씨, 우수작 총 186점 선정

2012.10.22(월) 09:53:02보령시청(voicecolor@korea.kr)

보령머드축제 전국사진공모전 대상 유재택씨의 ‘연인’

▲보령머드축제 전국사진공모전 대상 유재택씨의 ‘연인’


지난 7월 대천해수욕장을 뜨겁게 달궜던 제15회 보령머드축제 전국 사진 공모전에서 186점이 우수작으로 선정됐으며 이중 16개 작품이 입상작으로 선정됐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보령지부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사진 공모전은 지난 8월 31일일까지 접수한 결과 총 1092점이 출품됐으며, 지난달 8일 보령문화예술회관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입상작이 선정됐다.
 
이번 사진전에서 대상에는 서울에 거주하는 유재택씨의 ‘연인'이 차지했으며 ▲특별상, 충남 한현정씨의 ’환희‘ ▲은상, 광주 김문수씨의 ’챨리와 미녀들‘ ▲동상, 서울 장연옥씨의 ’머드축제‘, 강원도 임인선씨의 ’사랑해 머드‘, 충남 정경희씨의 ’충남 머드만세!‘가 선정됐다.
 
또 가작에는 전북 김병윤씨의 ‘사랑’을 비롯한 5점이, 장려상에는 대전 손준호씨의 ‘친구야 미안’을 비롯한 5점이 선정됐으며, 우수작 170점을 포함해 총 186점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보령머드축제 사진공모전 우수작은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보령문예회관 전시실에서 전시된다(됐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댓글 작성

*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수정일 : 2023-12-15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