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도정뉴스

충남넷 미디어 > 생생뉴스 > 도정뉴스

2011 논산 딸기축제 4월 8일 개막

2011.04.06(수) 17:49:00인디고블루(all@korea.kr)

Ann> 충남 논산 지역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딸기를 생산하는 곳으로 지난 2006년에는 청정딸기산업특구로도 지정이 됐는데요. 이번 주말 논산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딸기축제가 펼쳐집니다.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가 한창인 축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Re> 전국 최고 품질의 논산 청정 딸기를 알리기 위해 지난 1997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논산딸기축제!! 올해로 13회째를 맞은 논산딸기축제가 ‘세계최고 논산딸기’라는 슬로건 아래 4월 8일에서 10일까지 논산천 둔치와 관내 딸기밭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stand> 개막을 이틀 앞두고 최종 준비가 한창인 논산천 둔치에는 논산 딸기 홍보관과 각종 체험부스, 봄꽃정원 등의 조형물 설치 작업이 대부분 마무리 됐습니다. (마무리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비롯해 전국 떡 명장 선발대회, 딸기패션쇼 등 4개 분야 90여 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청정 딸기 수확체험, 딸기 케이크와 향수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 단장 INT 더불어 이번 딸기축제는 논산 딸기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청정딸기산업특구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CNi뉴스 김지윤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