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미디어

전체메뉴

사는이야기

충남넷 미디어 > 사람세상 > 사는이야기

칠갑산 자연휴양림에서 야영하기

2015.06.29(월) 10:55:21게임이론(gamethory7@gmail.com)

칠갑산 자연휴양림에서 만날 수 있는 동물들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함부러 먹을 것을 주고 그러면 안될 것 같습니다. 잘 못찍는 동영상이지만 도움이 될까 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캠핑인구가 정점에 다다른 다음 그 인기가 식을줄 알았건만 그 인기가 꾸준하게 유지되고 오히려 더 활성화되는 느낌입니다. 메르스때문에 여행지들은 대부분 조용한데 칠갑산 자연휴양림은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휴일 당일만 캠핑하기로 했습니다. 칠갑산 자연휴양림이 좋은 이유는 시설도 모두 갖추어져 있고 물놀이와 각종 스포츠도 할 수 있는데다가 많지는 않지만 동물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그걸 모두 즐기고 쉬는데 데크에 텐트를 친다면 단돈 10,000원이면 됩니다. ^^
 

칠갑산자연휴양림 입구

▲ 칠갑산자연휴양림 입구



여기서부터는 칠갑산자연휴양림입니다.
 

휴양관 본관

▲ 휴양관 본관


저곳은 산림문화휴양관입니다. 저곳에서 묵으려면 적게는 60,000에서 성수기에는 75,000원까지 내면 됩니다.
 

녹색으로 힐링하는곳

▲ 녹색으로 힐링하는곳


휴일날 나와서 이렇게 물과 숲을 본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데요. 왠만한 것은 이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기를 구워먹고 있는 있는 사람들

▲ 고기를 구워먹고 있는 있는 사람들


제가 왔을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고기를 구어먹거나 먹을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적지 않더군요.
 

야영하고 있는 사람들

▲ 야영하고 있는 사람들


벌서 텐트를 모두 치고 사람들이 오손도손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빼곡히 들어선 야영족들

▲ 빼곡히 들어선 야영족들


대부분의 데크가 나무그늘에 있기 때문에 그다지 덥지 않습니다. 만약 계곡을 가서 이런 자리를 찾으려면 보통 고생도 아닐겁니다.

이제좀 쉬어볼가요

▲ 이제좀 쉬어볼가요


텐트가 쳐졌습니다. 이제 놀러 돌아다녀야 되겠습니다. 족구도 하고 물놀이도 잠깐 즐길 수 있습니다.

1일이란 09:00부터 18:00까지, 숙박예약자는 15:00부터 다음날 12:00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칠갑산자연휴양림에서는 야영장(야영데크) 인터넷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 기관 사이트
[우: 32255]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 21

대표 전화 041-120

대표 팩스 041-635-3000

Copyright 충남넷 멀티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