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공주 온다

12월 16일 송년음악회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특별공연’ 개최

2023.12.07(목) 09:33:55 | 금강뉴스 (이메일주소:s-yh50@hanmail.net
               	s-yh50@hanmail.net)

오는 12월 16일 오후 3시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송년음악회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특별공연’을 선보인다.

파리나무십자가소년합창단공주온다 1


1971년 첫 내한 이래 50년 동안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한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이 오는 16일 공주를 찾는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문화외교사절로 활약하며 교황 비오 12세로부터 평화의 사도로서의 사명을 부여받아 사랑과 평화를 상징하는 합창단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 프로그램은 ‘사랑과 희망’을 부제로, 1부에서는 현대 성가곡 ‘주님의 겸손을 보라’, 프랑스의 샹송 가수 아즈나부르의 ‘세상 끝까지 데려가줘’ 등을 통해 프랑스의 향기를 선사한다. 

2부에서는 비발디, 모차르트, 슈베르트 등 클래식 명곡들과 ‘잠자는 아기 예수’를 비롯한 다양한 캐럴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빠질 수 있게 구성했다.

공연은 12월 16일 오후 3시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되며,러닝타임은 90분 예정이다. 

티켓은 8월에 공주문예회관 누리집(www.gongjuacc.or.kr)과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1544-1555)에서 조기 오픈했으며 현재 매진상태이다. 기타 문의는 공주문예회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금강뉴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금강뉴스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