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둔포중학교 코로나시대 통 큰 졸업 선물

2020학년도 졸업생 전원에게 스마트기기 선물

2021.01.21(목) 13:44:47 | 온양신문 (이메일주소:seinhj@nate.com
               	seinhj@nate.com)

둔포중학교코로나시대통큰졸업선물 1


둔포중학교(교장 박종인)는 21일 제67회 졸업식에서 졸업생 전원에게 스마트기기(태블릿 노트북)를 선물했다.


스마트기기 지원은 전염병 예방을 위한 비대면수업의 확대를 고려하여,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이 디지털 격차 없이 비대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둔포중학교는 법인지원금(학교법인조광학원 이사장 조광양)으로 매년 3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문화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2020학년도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해외문화체험을 실시하지 못했고,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의미 있는 졸업선물을 준비했다.

학생자치회장 김은채 학생은 “세계적 질병 문제로 인해 해외문화체험을 가지 못한 게 너무 아쉽지만 이렇게 뜻밖의 큰 선물을 받게 되어 기쁘고,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준비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받은 선물로 고등학교에 진학해서도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인 교장은 “세계적 위기에 대응하여 교육계도 급변하고 있는 만큼 학생들이 이러한 변화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학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법인에 감사하다.“며 “졸업생들에게 어려운 시기이지만 학생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집중하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둔포중학교코로나시대통큰졸업선물 2



 

온양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온양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