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일본 현지에 백제문화제·인삼엑스포 마케팅

충남관광홍보단 ‘백제야’ 5~8일 후쿠오카·오사카 관광설명회

2017.09.06(수) 16:44:46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일본현지에백제문화제인삼엑스포마케팅 1



충남관광홍보단 ‘백제야(百濟夜)’가 제63회 백제문화제와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등 하반기 도내에서 열리는 빅 이벤트를 매개로 일본 관광객 유치에 매진한다.
 
도는 5일부터 8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와 오사카 지역을 방문해 관광설명회와 세일즈콜을 실시하는 등 일본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백제의 역사와 문화에 관심도가 높은 일본 관서지역의 관광객 유치를 위한 것으로, 하반기 도내에서 열리는 빅 이벤트 기간 여행상품 개발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활동으로 5일에는 백제와 밀접한 후쿠오카 지역의 JR한큐여행사 등 대형 여행사를 개별 방문해 관광세일즈를 실시했다.
 
7일에는 경제와 교통의 중심지인 오사카로 이동해 현지여행사 및 항공사, 언론사 관계자 등 60여 명을 초청해 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
 
도는 이번 활동에서 충남의 다양한 관광자원 소개와 제63회 백제문화제, 제1회 워킹 페스타 in kudara, 금산인삼세계엑스포 등 하반기에 개최되는 빅 이벤트 행사 등을 적극 홍보한다.
 
특히 일본인이 도내 관광지를 직접 체험하고 취재해 제작한 맞춤형 홍보책자 CN-Story 1, 2권을 소개하고 백제문화에 친숙한 일본인들이 찾을 수 있도록 배부할 계획이다.
 
설기호 도 관광마케팅과장은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앞으로 백제와 교류가 많았던 동경, 규슈지역을 중심으로 더욱 더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공부서>
관광마케팅과 해외마케팅팀
 041-635-2445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