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유쾌 발랄 수녀들의 예산 나들이

11월 15일 뮤지컬 코미디 ‘넌센스’ 공연… 1일부터 선착순 예매

2016.10.31(월) 14:36:08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유쾌발랄수녀들의예산나들이 1



예산군 공공시설사업소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와 7시 문예회관에서 뮤지컬 코미디 ‘넌센스’ 공연이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공연은 7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공연시간은 120분이고 입장료는 5천원이다.
 
입장티켓은 11월 1일 오전 9시부터 예산군홈페이지(http://ticket.yesan.go.kr)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예산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와 복권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작품은 민간예술단체인 ‘넌센스컴퍼니’가 제작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요리사인 수녀가 만든 야채스프를 먹고 52명의 수녀들이 식중독으로 죽자 목숨을 건진 다섯명의 수녀들이 장례비용을 모으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으로 ‘수녀’하면 성스럽고 경건한 이미지이지만 ‘넌센스’ 속 수녀들은 화끈하고 잘노는 정반대의 반전캐릭터로 나와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군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공연으로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공연 예술 기회 확대로 문화체험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공연을 보며 웃음과 여유를 되찾고 관객들이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군민들이 희망하는 작품을 공연기획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부서
공공시설사업소 문예회관팀
041-339-8214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