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뮤지컬 ‘넌센스’ 아산관객 찾는다

16일 아산여성회관 공연장서 낮3시·저녁 7시 공연

2016.07.06(수) 15:02:43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뮤지컬넌센스아산관객찾는다 1



1991년 한국에서 초연된 뮤지컬‘넌센스’는 25년간 총 9,000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1,000만 관객 동원, 최다 공연, 매 공연 관객점유율 70% 이상 달성>의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대한민국 뮤지컬 대명사로 불리운다.

엽기 발랄한 다섯 수녀의 코믹한 이야기. 뮤지컬‘넌센스’가 아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오는 16일(토) 낮3시와 저녁7시, 2회에 걸쳐 아산시여성회관 공연장 무대에 오르는 이번 공연은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며, 넌센스컴퍼니가 제작한 공연이다.
 
쉴 새 없는 수다와 유머, 예측할 수 없는 말과 행동으로 수녀들의 좌충우돌 하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며 배우들이 보여주는 무용과 노래, 클래식, 소울과 가스펠을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는 지루할 틈 없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출연진으로는 10여 년 동안 원장수녀 역을 맡아온 배우‘민시양’을 비롯하여 다수의 공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신시온, 송희영, 박수화, 임현빈이 출연하며 120분 동안 유쾌한 웃음과 넘치는 끼를 선사를 할 예정이다.
 
공연을 준비한 (재)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뮤지컬 <넌센스> 는 지난 해 부터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반영하여 준비한 공연으로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은 가족·지인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관람객들이 희망하는 공연을 공연기획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fac.or.kr)나 전화[041-534-2634]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