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안희정 지사, 국가안전대진단 현장 점검

4일 홍성 옥계 재해위험지구 공사현장 방문…견실시공 당부

2016.04.04(월) 17:18:40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안희정 지사가 4일 국가안전대진단이 진행되고 있는 홍성 옥계 재해위험지구 공사현장을 방문 점검했다.

▲ 안희정 지사가 4일 국가안전대진단이 진행되고 있는 홍성 옥계 재해위험지구 공사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



안희정 충남지사가 4일 국가안전대진단 차원에서 추진 중인 홍성 옥계 재해위험지구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진행 상황과 안전관리 대책을 점검했다.

 

옥계 재해위험지구는 상습침수 지역으로, 현재 재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우기대비 저류조 및 하천정비 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날 안 지사는 김석환 홍성군수와 함께 공사 진행상황을 보고 받은 후 현장을 둘러보며 공사장 안전관리와 견실시공 및 안전대책 등을 당부했다.


안 지사는 “홍성 옥계지구는 매년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피해로 주민의 피해가 큰 지역”이라며 “우기 전 공사가 마무리 돼 주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어 안 지사는 각종 재난재해 및 안전사고로부터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가안전대진단에 대한 도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안 지사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것은 국가의 당연한 책무”라며 “이러한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국가안전대진단에 사소한 안전 위해요소뿐만 아니라 제도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도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참여해 달라”라고 말했다.
 

제공부서
사회재난과 사회재난정책팀
041-635-3281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