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쌍용도서관에서 문화예술의 가득

3월 ‘유화리아’ 이어 연중 다양한 작품 전시

2016.03.09(수) 15:42:42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천안시 정보교육원 쌍용도서관(관장 최병돈)에서는 2016년 문화와 예술이 숨 쉬는 쌍용갤러리를 운영한다.
 
지역예술단체 및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쌍용갤러리 전시회는 쌍용도서관 지하 1층에서 열리며, 매주 다른 작품이 전시된다.
 
3월에는 ‘유화리아’라는 타이틀로 서양화, 유화 작품 등을 전시하며, 이외에도 2016년 쌍용갤러리는 ‘충남현대미술협회전’, ‘R포토사진전’을 비롯한 미술, 사진 및 공예작품 등 다양한 작품들로 가득할 예정이다.
 
쌍용갤러리는 2012년 2월에 개관하여 매해 다채로운 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천안시민의 큰 호응을 불러 모았다.

지난 2015년도 총 43회의 전시회를 운영하였으며, 2만2887명의 이용자가 발걸음 함으로써 도서관을 찾는 이들에게 쉼과 여유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도서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최병돈 쌍용도서관장은 “도서관은 누구나 쉽게 찾고, 생활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쌍용갤러리 운영을 통해 도서관이 복합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사회 문화 활성화 및 감성소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쌍용도서관(521-37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