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기벌포영화관 '문화사랑방' 역할 톡톡

설명절 연휴 2천5백명 이상 찾아… 누적관객 8천명 돌파

2016.02.18(목) 13:53:14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기벌포영화관문화사랑방역할톡톡 1


지난 1월 정식 개관한 서천 기벌포영화관이 개관 2달째를 맞이한 현재 누적관객수가 약 8천명에 달해 그간 영상문화 향유에 목말라하던 서천군민에게 단비와 같은 존재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설날 연휴 시작인 지난 2월 6일(토)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0일(수)까지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자제들과 친척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이 2천 5백여명에 달해 기벌포영화관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명절 연휴에 개봉한 <검사외전>은 연일 매진을 기록했고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은 명절 전에 개봉한 <쿵푸팬더3>와 3D 상영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가족들과 함께 삼삼오오 모여 극장을 찾는 모습은 도시 극장과 다른 기벌포영화관만의 색다른 풍경을 자아내고 있다.
 
서천에서 태어나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한 관람객은 “고향에 극장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부모님을 모시고 왔는데 생각보다 영화관이 좋아서 뿌듯했다”며 “앞으로 부모님께서 영화관을 자주 찾아 문화생활을 즐기실 모습을 생각하니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기벌포영화관은 현재 강동원 주연의 검사외전과 민족시인 윤동주의 시와 인생을 그린 <동주>, SNS로 사랑을 찾는 연애 초보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좋아해줘>, 그리고 <겨울왕국>의 제작진이 뭉쳐 만든 <주토피아>가 상영되고 있다.
 
상영작품과 시간은 배급사의 상황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니 자세한 상영일정은 영화관 홈페이지(http://서천군기벌포영화관.net)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041-956-7939)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