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검은사제들' 무료영화 보러오세요

예산문예회관서 23일 오후 2시·7시 상영

2016.01.18(월) 15:13:42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검은사제들무료영화보러오세요 1


예산군 공공시설사업소가 오는 23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두 차례 문예회관에서 새해 첫 영화로 ‘검은 사제들’을 상영한다.
 
영화 ‘검은 사제들’은 지난해 11월 5일 개봉한 작품으로 한국영화에서는 흔치 않은 천주교 사제의 ‘구마’의식을 다뤄 5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구마’의식은 사령의 사로잡힘에서 벗어나게 하는 로마 카톨릭교회의 예식이다.
 
이 영화는 연기력 하면 빠지지 않는 배우 김윤석이 ‘김신부’역을 맡고 외모와 함께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배우 강동원이 ‘최부제’역을 맡았으며 이번 영화로 충무로 유망주로 떠오른 박소담이 악령에 빙의돼 4개 국어를 구사하는 ‘영신’역으로 호흡을 맞췄다.
 
영화의 줄거리는 잦은 돌출 행동으로 교단의 눈 밖에 난 김신부가 뺑소니 교통사고 이후 의문의 증상에 시달리는 영신을 구하기 위해 자신만의 계획을 세우고 이를 위해 모든 자격에 부합하는 또 한명의 사제 ‘최부제’가 보조사제로 선택돼 영신의 몸에서 악령을 몰아내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구마의식을 다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공공시설사업소 문예회관팀(339-8215)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첫 영화로 그동안 한국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분야를 다른 작품을 선택했다”며 “단시간에 500만 관객을 돌파할 만큼 흥행성을 인정받은 이번 작품에 주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