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꿈’ 찾으러 연극여행 떠나요~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 참여… 10월 20일 ‘오버추어’ 공연

2015.10.07(수) 14:36:27 | 논산시청 (이메일주소:jh0110@korea.kr
               	jh0110@korea.kr)

꿈찾으러연극여행떠나요 1



가을만큼 문화예술과 어울리는 계절도 없다. 그 설렘을 안고 깊어가는 이 계절 공연장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현대자동차그룹(회장 정몽구)과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이사장 김숙희)가 문화향유의 기회가 적은 지방 거주 어린이들에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우수아동극을 무료로 공연하는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에 참여한다.
 
시에 따르면 이달 20일 오전 11시, 오후 2시 2회에 걸쳐 논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덴마크 ‘바티다 극단’의 대표극 ‘오버추어(Overture : 서곡)’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버추어(Overture : 서곡)’는 기쁨·슬픔·가슴 벅찬 해피바이러스·잔인할 정도로 슬픈 이야기 등 우리가 겪는 일상의 희로애락을 등장인물의 연기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는 오케스트라 형식의 무언극으로 덴마크 전역에서 매년 약 150회의 공연을 선보이며 작품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바티다 극단’의 대표 작품이다.
 
코쟁이 장난감을 쓴 채 객석에서 등장한 배우들은 유쾌한 에너지로 즐거움과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몰입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논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arthall.nonsan.go.kr) 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문화예술회관(746-5950~595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트드림(Art Dream)이란 다양한 문화적 자극과 예술적 감동이 어린이들의 감수성과 인성을 발달시키는 중요한 열쇠라는 점에 착안하여 ‘예술(art)’을 통해 어린이들이 미래의 ‘꿈(dream)’을 실현할 수 있도록 2007년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해 온 현대자동차그룹의 문화예술 지원 사업이다.
 
 

논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논산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