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도민과 만드는 행복한 충남, 새해 인사드립니다”

2015년 양띠 해 신년사

2015.01.06(화) 14:49:06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도민과만드는행복한충남새해인사드립니다 1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새 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소중한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정다운 인사, 따뜻한 격려를 나누면서 을미년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출발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우리 충청남도도 그러한 마음으로 2015년 새해 첫걸음을 내딛으려 합니다. 무엇보다 도민 여러분의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도정의 모든 과제를 추진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안전하고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보다 힘써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바탕 위에서 새로운 경제 발전전략으로 시대적 위기를 풀고, 21세기 환황해경제시대 대한민국의 새로운 발전을 선도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민선 6기 충남도정이 가고자 하는 길은 분명합니다. 21세기 대한민국 행복의 중심지, 충청남도의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위해 힘을 모아주십시오. 충청남도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210만 도민 여러분입니다. 2015년도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로운 희망, 새로운 포부로 충청남도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나갑시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충청남도지사  안 희 정
 

도민과만드는행복한충남새해인사드립니다 2



존경하는 210만 충남도민 여러분!
희망찬 2015년 을미년 새날이 밝았습니다. 청양 띠의 해, 푸른 양처럼 평온하면서도 진취적인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2015년 우리 충남도의회는 도민에게 희망을 주는 활동적인 의회가 되겠습니다. 내포시대 3년차인 도청이전신도시가 활성화되도록 적극 지원하고, 안전·복지·보육문제 등 각 분야에서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늘 도민의 곁에서 지역의 문제와 시급한 민생 현안을 우선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의원 모두는 더 배우고 연구하는 자세로 비판과 함께 정책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충남도민 여러분! 올 한해도 충남도의회는 도민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뛸 것을 다짐합니다. 도민 모두 한마음이 되어 우리 충남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영광의 한해로 만들어 나갑시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충청남도의회 의장  김 기 영
 

도민과만드는행복한충남새해인사드립니다 3



2015년, 을미년 새해가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충남교육을 사랑하시는 도민과 교육가족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교육감 당선 이후 지난 6개월 동안, 충남교육청은 도민과 소통하면서 변화와 혁신을 준비하고 청렴을 다져왔습니다.

그 결과 비리 교육청이라는 멍에를 벗고 국민권익위원회의 2014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청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전국 시·도 교육청 자유학기제 평가 최우수 교육청, 전국 100대 교육과정 선정 결과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2015년 충남교육은 ‘행복한 학교 학생 중심 충남교육’이라는 비전과 ‘미래 역량을 갖춘 민주시민 육성’이라는 교육지표를 바탕으로 충남도민의 뜻을 받들어 학생이 행복한 교육정책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충남의 믿음직한 미래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충남교육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새해, 새 뜰에 건강의 꽃, 행복의 꽃 가득 피워내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남도교육감  김 지 철
 

도민과만드는행복한충남새해인사드립니다 4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갑오년이 저물고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고, 모든 소원 이루는 뜻 깊은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충남경찰은 지난 한 해 동안 4대 사회악 및 동네조폭 단속, 근린치안 확보, 112신고 총력대응 시스템 구축 등 현장과 주민 중심의 치안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또한, 여성·아동·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보호활동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 비교적 안정된 치안을 유지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충남경찰은 여기에 안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해 다소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완하고, 각오를 새롭게 다져 주민을 위한 현장 중심의 맞춤형 치안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충남경찰에 대한 도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협조 당부 드립니다.

을미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다시 한 번 기원하며,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당당한 충남경찰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남지방경찰청장  김 양 제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