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농업정책

농업기술원 사업성과 ‘눈에 띄네’

정부 평가 최우수

2014.12.30(화) 02:41:47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농업기술원사업성과눈에띄네 1


충남도농업기술원은 지난 19일 농촌진흥청이 주관하는 전국농촌진흥사업 종합평가에서 농업연구 및 농촌지원 사업 분야에서 대거 기관상을 수상했다.  

도 농업기술원은 올해 전국 농촌진흥사업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논산딸기시험장이 지역농업개발 연구팀상을, 이병주 연구사가 농업연구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또 전국 우수농업기술센터 평가에서 금산농업기술센터가 최우수상, 부여농업기술센터가 우수상, 청양군농업기술센터는 장려상을 받은 동시에 연구공로상을 받았고, 논산농업기술센터가 강소농육성 분야에서 기관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국농업기술보급대상에서는 천안시농업기술센터의 한용훈 지도사가 최우수상을, 논산시농업기술센터의 기윤수 지도사가 우수상을 받았으며, 천안농업기술센터 곽노일 소장이 우수 소셜미디어(SNS) 대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도내 농업인 중에서는 화훼농업인 박노은(태안군 태안읍)씨가 대한민국최고농업기술명인 수상을 했고, 농어촌청소년대상에서 윤지영(청양군 정산면)씨가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도 농업기술원은 이번 수상을 농촌진흥청의 농업 생산성 향상, 신기술보급사업, 농촌지도사업 기술보급 만족도 등 평가 지표에 따라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실적과 농업인·연구·지도사의 열정이 있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농업기술원 041-635-6131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