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3농정책

‘청풍명월골드’ 수도권 공략 나선다

서울서 충남쌀 홍보판촉 행사

2014.12.02(화) 12:13:51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ktx@korea.kr
               	ktx@korea.kr)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청풍명월골드’ 등  충남쌀과 농·특산물이 서울 지역 소비자를 직접 찾았다.

충남도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서울 영등포역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등 영중로 도로와 지하상가에서 충남쌀과 농·특산물 홍보·판촉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고품질 충남쌀의 우수성과 도 광역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한국쌀전업농충청남도연합회(회장 이은만)의 주관으로 도내 14개 시·군 연합회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쌀전업농 충남도연합회는 고품질 브랜드인 ‘청풍명월골드’를, 도내 14개 시·군에서는 해당 지역 대표 브랜드 쌀을 서울지역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주력했다.

이와 더불어 김, 사과, 인삼 등 도내 농·특산물을 포함해 절임배추, 무, 새우젓 등이 홍보·판매돼 서울지역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은만 도연합회장은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한 충남쌀과 농·특산물이 대도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충남쌀과 농·특산물을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친환경농산과 041-635-2522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