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국제로타리 3620지구 천안무궁화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2014.06.10(화) 08:31:24 | 충남도민일보 (이메일주소:skys7477@naver.com
               	skys7477@naver.com)

국제로타리3620지구천안무궁화로타리클럽회장이취임식 1


세계 평화와 지역봉사에 앞장서는 국제로타리 3620지구 천안무궁화로티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지난5일 천안 W웨팅홀에서 와포 조선형 지구총제 회원등 5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있었다.
 
이날 이취임식 축사에서  조선형 총재는 "개리C.K후앙 RI회장께서 빛내라 로타리 라는 테마를 주셨듯이, 무궁화 클럽이 천안에서 제일 빛나는 로타리 클럽이 되기를 기원하고, 3620지구 보이자 모범을이라는 테마처럼 무엇인가 보여줄수 있는 클럽으로 성장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 총재는 또, 우리는 지금 남을 돕고 섬기는 행동을 통해 '새로운 로타리'를 만들고자 한다. 그간 수고하신 김희순 회장께 깊은 감사와 신임 김재문회장께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순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어느덧 2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이번에 회장직을 물러나게 됐지만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로타리안이 되어 봉사는 누릴수 있을때 하는 것이 아니고 부족한 가운데 나눌수 있는 로타리 안이 되길 기원하다. 2년 임기를 무난히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집행부,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백의종군하는 입장에서 미력하나마 힘을 보내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신임 김재문 회장도 취임인사에서 "무궁화 로타리가 창립7주년을 맞이하고 중견클럽으로 발전해 가는 원년의 해로 삼고 회원 상호간 단합을 통해 신입회원 영입에 더욱 노력하겠으며, 로타리안은 힘없고 어려운 이들에게 항상 든든한 사람이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무궁화 로타리 클럽의 임원진은 총무 권영숙 재무 박상분, 클럽관리 위원장 양명희, 회원관리위원장 김희순, 재단관리 위원장 주하경, 홍보관리위원장 이지연, 봉사프로젝트위원장 윤성례가 맞게 됐다.
 

충남도민일보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도민일보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